기사 메일전송
스토케 코리아, 업그레이드 스쿠트 최우수 홍보대사 투표 이벤트 실시
  • 기사등록 2014-11-03 11:40:27
  • 기사수정 2014-11-03 11:40:54
기사수정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www.stokke.com)가 기능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도시형 유모차, 스토케 스쿠트(Stokke™Scoot™)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업그레이드 스쿠트는 총 6개의 시팅 포지션, 3단계 회전 핸들, 폴리우레탄 발포 고무바퀴의 적용 등 복잡한 도심에서도 뛰어난 핸들링과 주행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토케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부터 두 달간 업그레이드된 스쿠트의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알리기 위한 ‘스마트한 스쿠트와 함께 즐기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본 캠페인은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6명의 스토케 블로거 홍보대사들과 함께 어반 시티 서울을 대표하는 장소 6곳(남산한옥마을, 남산N타워, 여의도 IFC몰, 서울 마리나 요트클럽, 동대문 DDP플라자, 도산대로)을 배경으로 스쿠트 홍보 동영상을 촬영하고, 홍보대사들이 스토케 스쿠트를 대표하여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6명의 홍보대사 중 최우수 홍보대사로 선정된 1인에게는 아시아의 대표 어반 시티인 홍콩을 여행할 수 있는 가족여행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스쿠트 최우수 홍보대사는 스토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tokkekorea)을 통해 선정된다. 스토케 블로거 홍보대사들이 촬영한 동영상을 감상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에 투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토케의 접이식 욕조 플렉시바스(6명)와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네티즌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홍보대사 시상식은 오는 23일 동대문 DDP 플라자에서 캠페인 축하 파티와 함께 진행되며, 스토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tokkekorea)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티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베스트셀러 여행작가 권다현씨가 진행하는 ‘아이와 함께하는 Urban Lifestyle 교감 여행’ 클래스, 아빠 아기띠 마이캐리어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의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파티 참가 응모 기간은 오는 14일 까지이다.

스토케 코리아 우연주 마케팅 팀장은 “업그레이드된 스토케 스쿠트는 스마트한 도시형 유모차로서 어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며 “스토케 스쿠트 업그레이드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고자 기획된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덧붙이는 글

출처: 스토케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stokke.com 언론 연락처 스토케코리아 홍보대행 KPR 윤원정 02-3406-2124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1-03 11:40: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